막은 입술 사이로 점점 억눌린 울음이 많이 흘러나왔지만 지금은 아무래

막은 입술 사이로 점점 억눌린 울음이 많이 흘러나왔지만 지금은 아무래



있다고 소문이 자자한 세돈에서 난 겁니다." "훌륭합니다." "그렇지요! 이 사과도 끝내줍니

고 있었던 모양이다. 그녀들이 생각하기에도 미나와 기사들의 죽음은 단순한 일이 아니었을 테니까. 나는 전처럼억지로 웃지 않았다. 감정에 휘둘리는 것은 아니지만 감추려고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조각

비웃고 있었다. 한참동안 날뛰던 나는 손을 멈추고 거친 숨을

었다. 인간, 소중한 것, 습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