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게 지금까지의 상황을 일러주기 시작했다. "그동안 있었던 이

하게 지금까지의 상황을 일러주기 시작했다. "그동안 있었던 이



." 수제노의 말에 찔끔한 나는 입을 다물었다. 그러자 마르크가 성을 냈다. "그 무슨 소리요? 이게 어찌 공주님 때문이란 말이오? 모든 것은 그 미친 늙은이와 불순한 무리들 때문이오." 마르크의 말에 수제노가 코방귀를 뀌었다. 이에 마르크와 다른

되었습니다." "세상에!" 다른 경우였다면 오펠리우스 왕비가 절망에 빠져 비명을 질렀다고 생각했을 것이다. 그러나 왕비의 목소리는 감출 수 없는 기쁨이 담뿍 담겨있었고, 눈은 새까만 밤하늘에 떠있는 별처럼 반짝거리고 있었다. 그녀는 더 이상 자애로운 어머니가 아니었다. 그녀는 이제 두 명의 왕자와 '한 명'의 공주를 둔 왕비로 변해있었다. 정말로 마리엔이 죽었는지는 모른다. 하지만 국상을 치른다는 것 자체는 큰 의미가 있었다. 그 것은 백성들에게 마리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조각

비웃고 있었다. 한참동안 날뛰던 나는 손을 멈추고 거친 숨을

었다. 인간, 소중한 것, 습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