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할 틈을 주지 않았다.

공격할 틈을 주지 않았다.



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고개를 쑥 빼고 나를 훑어보고 있었다. 볼에 살이 통통하게 찐 덩치가 큰 노인이었는데 인자한 웃음으로 짓고 있었지만 눈빛만은 날카로웠다. 어느

마리엔과는 많이 변했지만 약한 모습을 보이지 않으려는 점만은 똑같았다. 때문에 주위에 걱정해주는 사람들이 그렇게 많아도 기대려하지 않았다. 세린은 그런 생각이들자 약간은 씁쓸했다. 세린은 마리엔의 모습이 완전히 사라진 후에야 움직였다. 그러나 그는 훈련장 근처에 있는 나무 앞에서 다시 걸음을 멈췄다. 밝은 낮이었다면 알 수 있었겠지만 지금은 어두운 밤인데다 눈까지 내리고 있어서 마리엔은 알지 못한 것이다. "이제 나와, 에릭." 세린의 말에 어두운 그늘 속에서 한 사람이 걸어나왔다. 달빛과 눈이 발하는 약한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조각

비웃고 있었다. 한참동안 날뛰던 나는 손을 멈추고 거친 숨을

었다. 인간, 소중한 것, 습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