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긴 해도 그래도 머

니긴 해도 그래도 머



리는 불에 비친 그의 그림자는 잔뜩 부풀어올라 식당 한 가운데를 가로지르고 있었다. 난로의 불빛은 로튼의 덩치에 가로막혀 가까스로 새어나오고 있을 뿐이었다. 로튼은 조금 전부터 편한자세로 앉아서 낮은 목소리로 불평을 늘어놓고 있었다. "난로 앞에 턱하니 버티고서 그런 소리를 하는 게 아니죠. 그리고 내가 보기에는 정정

생각하기에도 미나와 기사들의 죽음은 단순한 일이 아니었을 테니까. 나는 전처럼억지로 웃지 않았다. 감정에 휘둘리는 것은 아니지만 감추려고도 하지 않았다. "미안, 모두들 걱정했지?" 내 말에 캐롤이 다가와 다정하게 물었다. "이제 괜찮으십니까?" "음, 괜찮지 않은 것 같아." "다행입니다." 그냥 들으면 캐롤이 나를 약 올리고 있는 것처럼 들릴지도 모른다.하지만 캐롤의 진심을 알고 있기에 마음이 푸근해졌다. 누군가 나를 걱정해준다는 것은 그 것이 마족이든 인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조각

비웃고 있었다. 한참동안 날뛰던 나는 손을 멈추고 거친 숨을

었다. 인간, 소중한 것, 습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