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게 흔들리는 것 같았지만 흔들리는 등불의 빛 때문에 그런 것이리라

하게 흔들리는 것 같았지만 흔들리는 등불의 빛 때문에 그런 것이리라



하는 저희 상회에는 미치지 못합니다. 그러니 앞으로 이 <새들의 둥지>도 저희 상회의 단골이 되시면 어떻겠습니까?" 청년은 얼마 후에 있을 행사를 대비해 익숙지 않은 비라이턴 상회를 이용한 것을 후회했다.그러나 겉모습만은 예의바른 웃음을 지으며 그렇게 하겠다고 말했다. 다행히 청년의 걱정과는 달리 비라이턴 상회의 사람들은 더 이상 상회의 자랑을 늘어놓지 않고 짐을 옮기기 시작했다. 큰 나무 상자를 두세 명이 달려들어 옮기는 사람들 앞에 청년이 앞장섰다. "가게와 연결돼있는창고에 저장하려고 합니다. 따라와 주십시오." 창고

볼 수 있도록 높이 치켜들었다. 분명히 내 방에 있던 병과 같은 크기에 같은 글귀가 적어진 유리병이었다. 그러나 달라진 것이 있다면 안에 들어있던 붉은 머리카락이 사라지고 붉은 빛의 액체만 들어있다는 것이다. 내가 생각지 못했던 것은 바로 이 점이었다. "이 것은 마리엔 공주님의 방에서 나온 병이며, 이 것으로 인해 공주님께서는 억울한 누명을 쓰셨습니다. 제가 공주님께서 사라지신 후 증거품으로 프란시아 대신관께서 보관해달라고 요청한 것을 나미르 백작을 포함한 여러 백작 분께서는 기억하십니까? 기억하지 못하시겠다면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조각

비웃고 있었다. 한참동안 날뛰던 나는 손을 멈추고 거친 숨을

었다. 인간, 소중한 것, 습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