쫓아가지 못했다." "네에

쫓아가지 못했다." "네에?



로튼이 장미꽃을 뽑아들자 갈색으로 변해 흐물거리는 줄기가 모습을 드러냈다. 꽃병 위로 드러난 곳은

버지는 알고 계셨다고?" "응. 못 들었어? 이상하네. 훨씬 전부터 연락하고 있었는데." 나는 라디폰 공작과 로튼의 통신 구슬로 계속 연락하고 있었다는 말도 덧붙이려 했다. 그러나 옆에 앉은 수제노가 손가락으로 옆구리를 살짝 찌르자 엉겁결에 입을 닫았다. 무슨 일이냐는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조각

비웃고 있었다. 한참동안 날뛰던 나는 손을 멈추고 거친 숨을

었다. 인간, 소중한 것, 습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