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가 밟혔다. 액체는 점액질인지 발을 뗄 때마다

체가 밟혔다. 액체는 점액질인지 발을 뗄 때마다



만난 것처럼 소란을 떨었고, 그 과장된 행동에는 안쓰러움이 숨어있었다. 이 두 사람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요즘 들어 나를 굉장히 조심스럽고 부드럽게 대하고 있었다. 물론 진심이 아닌 사람도 있겠지만 말이다. "마리엔이 나 때문에 그런 일을 당하다니..." 끝내 아리란드 전하의 눈가에 이슬이 맺혔다. 그동안 무슨 일이 있었는지 들었기에 그녀는 죄책감 비슷한 것을 가지고 있었다. 나

마리엔 공주의 국상을 절대 받아들이지 못하겠다고 화를 내셨습니다. 덕분에 르미엘 왕자님을 지지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조각

비웃고 있었다. 한참동안 날뛰던 나는 손을 멈추고 거친 숨을

었다. 인간, 소중한 것, 습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