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도 없지 않은가. 내가 눈을 번쩍

적도 없지 않은가. 내가 눈을 번쩍



왕비와 그라냔 백작은 서로를 마주보고 음흉한 미소를 지었다. 라이언 왕자와 르미엘 왕자 중 한 명이 왕위에 오르면 괴집단과 잡고 있던 손을 자를 것이다. 그리고 그 손의 주인도 영원히 입을

의 뒤에 서있던 기사들의 눈이 커졌다. 어느새 나를 째려보던 그들의 시선은 경탄과 호기심으로 물들어있었다. 되도록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조각

비웃고 있었다. 한참동안 날뛰던 나는 손을 멈추고 거친 숨을

었다. 인간, 소중한 것, 습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