겠군요. 그리고 상대

겠군요. 그리고 상대



내가 어느 곳을 통해서 사헤트로 갈 지 아는 사람은 거의 없었다. 심지어 나조차도 제대로 알지 못했다. 이렇게 되면 누구라도 짐작할 수 있을 것이다. 길게 생각할 필요조차 없었다. 누군가 정보를 흘린 것이 분명했다. 가장 먼저 떠오른 사람은 다름 아닌 오펠리우스 왕비였다. 나를 잡아먹지 못해 안달이 난 여자니 여행 도중에 습격하라고 지시했을 가능성이 높았다. 물론 피드라의 왕족에 대한 증오로 미루어 보아 그가 정말로 왕비의 지시를 받았는지는 확실하지 않다. 그

는 나를 보고 놀란 듯 하더니 씨익 웃으며 말했다. "오호, 이게 웬 횡재야? 쥐새끼들을 쫓다가 고양이를 잡게 생겼으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조각

비웃고 있었다. 한참동안 날뛰던 나는 손을 멈추고 거친 숨을

었다. 인간, 소중한 것, 습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