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답게 무뚝뚝하게 말하고 입을 닫았다. 나

그녀답게 무뚝뚝하게 말하고 입을 닫았다. 나



을 받지 않을까 걱정하는 기색이었다. 사실 남들이 보기에 나와 플로라 공주는 우애로운 자매지간이었다. 나는 데미나 공주와는 거의 왕래가 없는 반면 플로라 공주와는 자주 만나고 함께 어울리기도 했다. 그런데 지금은 플로라 공주가 나를 못 잡아먹어 안달이 났으니 정상적인 사람이라면 당연히 충격 받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 겨우 그 정도 이야기 가지고 뭘 시간을 끌고 그러냐는 시선을 보내면서 말했다. "그래요?" 내 목소리가 잔잔한 호수처럼 아무런 감정의 변화도 담고 있지

제 4기사단의 기사들이 보였다. 사실 그가 구금된 것은 바로 어제 내가 장례식 도중에 쳐들어간 것과 거의 같은 시간이었다. 지금까지 양켄센은 제 4기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조각

비웃고 있었다. 한참동안 날뛰던 나는 손을 멈추고 거친 숨을

었다. 인간, 소중한 것, 습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