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냐? 절대로, 절대로

으냐? 절대로, 절대로



즐거운 듯 입술이 곡선을 그리고 올라간 얼굴, 무표정한 얼굴, 안타까워서 인상을 찌푸린 얼굴, 슬픔에 젖어 일그러진 얼굴. 많은 얼굴들은 조용한 현악기의 음률에 몸을 맡긴 채 손을 모은 채 신을 부르고 있었다. 그러나 이 평화롭다면 평화롭고 슬프다면 슬픈 기도의 순간은 깨지고 말았다. 누군가 육중한 문을 벌컥 열고 들이닥친 것이다. 모든 사람들은 기도하던 것을 멈추고 눈을 반짝

급선무였기에 우리는 그 때부터 동분서주했다. 그러나 체르만 암살길드의 다른 사람들까지 동원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쓸만한 정보는 얻을 수 없었다. 10년 간이나 꽁꽁 숨어있었을 브러버드를 쉽게 찾을 거란 생각은 하지 않았지만 때때로 초조해졌다. 가슴이 두근거리고 호흡이 가빠오는 기묘한 초조함. 애가 타지만 흥분과도 비슷한 감정이었다. 그럴 때면 크게 심호흡을 하며 스스로를 진정시켰다. '이제 멀지 않았다. 조금만 참자'라고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조각

비웃고 있었다. 한참동안 날뛰던 나는 손을 멈추고 거친 숨을

었다. 인간, 소중한 것, 습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