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직이어서가 아니었다. 에릭이 무작정 오늘은 궁

당직이어서가 아니었다. 에릭이 무작정 오늘은 궁



있을 것이다. 그래서인지 그들이 고개를 숙이고 남모르게 웃고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오펠리우스 왕비도 웃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았지만 꾹 참았다. '언제까지고 착하고 자애로운 어머니로 남아야해. 날 저 멍청한 꼬마애나 나미르 백작과 같이 보면 곤란하지. 자신의 본마음을 그대로 드러낸다는 것은 맨 몸으로 전장에 서있는 것과 마찬

디폰 공작이 가르쳐줬지. 총명한 공주가 있으니 지원해달라나 어쩌나. 대충 그런 내용이었지." 그는 전혀 진지하지 않는 투로 물을 마시며 대답했다. "하지만 지금은 변장을 하고 있는데." "처음에는 못 알아봤지. 직접 본 적도 없고 기껏해야 그림을 통해 본 거니까. 하지만 희미하게 익숙한 냄새가 나기에 혹시나 해서 따라다니다가 그 생각이 난 거야. 흑마법의 냄새는 아무에게나 나는 것이 아니거든. 그래서 찬찬히 뜯어보니까 그림의 인상착의하고 똑같더라고." 노인의 말에 나는 그제야 아까 맡았던 익숙한 냄새가 뭔지 깨달았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조각

비웃고 있었다. 한참동안 날뛰던 나는 손을 멈추고 거친 숨을

었다. 인간, 소중한 것, 습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