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웃고 있었다. 한참동안 날뛰던 나는 손을 멈추고 거친 숨을

비웃고 있었다. 한참동안 날뛰던 나는 손을 멈추고 거친 숨을



이덴 제국에 있다가 와서 그런지 오히려 푸근한 감마저 느끼고 있었다. 그래서 우리들은 페드인 왕국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이 눈이라는 것을 마음껏 즐기고 있었다. 그러나 페드인 왕국 사람도 아닌 로튼은 조금 전부터 벽난로 앞을 몽땅 차지하고 앉아서 약한 소리를해대고 있었다. "벽난로 앞에서만 벗어나면 추워 죽겠단 말이야. 이래서야 어디 살 수나 있겠어? 이런 겨울은 나 같은 약한 노인네들에게는 천적이나 다름없

멀어지려고 정신 없이 먼 곳으로 도망친다. 피드라는 그런 우리들을 찾기 위해 먼 곳으로 갔을 수도 있었다. 그러나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조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