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 막았다. 그러자 이번에는 나에게 밟혔던 자가 허리를 노

을 막았다. 그러자 이번에는 나에게 밟혔던 자가 허리를 노



기도 결정되었다. 그 다음은 귀족들이 꽃을 바치거나 '부디 평안하시길' 과 같은 말을 하며 마지막 인사를 하게 된다. 이 모든 것이 끝나면 다시 한번 대신관의 주도로 기도를 하고 관은 15일까지 다른 곳으로 옮겨진다. 그리고 15일에 정식으로 국상이 치러지게 되는 것이다. 그 때는 관을 담은 마차로 아렌테를 한 바퀴 돈 후 왕족들의 묘지에 매장된다. 기

몸놀림으로 버서커의 공격을 피해내고 있었다. 그러나 모든 이들이 유리하게 싸우고 있는 것은 아니었다. 가장 먼저 암살자 중 한 명이 무너졌고, 그 뒤를 이어 몇몇이 쓰러졌다. 그 중에는 마부도 포함되어 있었다. 평범한 사람이 이런 싸움에서 오래 버티는 것은 엄청난 행운이 아니면 불가능했다. 그리고 마부는 그 행운의 화살이 빗나갔다. 그러나 그들의 죽음을 슬퍼할 사이도 없었다. 자칫하면 자신이 그 뒤를 따를 수도 있기 때문이다. 그래도 지금까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조각

비웃고 있었다. 한참동안 날뛰던 나는 손을 멈추고 거친 숨을

었다. 인간, 소중한 것, 습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