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는 듯 했다. 그리고레이만왕자가 워낙 단호해서 설득

믿는 듯 했다. 그리고레이만왕자가 워낙 단호해서 설득



서한시름 놓았습니다." 나는 기꺼워하는 기사들을 향해 활짝 웃었다. 그러나 그 웃음을 계속 유지하기가 힘들었다. 세 개의 빈자리가 너무도 커 보였기 때문이다. 겨우 세 자

. 레이만 왕자의 방은 화려했지만 그의 취향이라기보다는 밝은 크림색의 벽지와 방 자체에서 나오는 화려함이었다. 레이만 왕자처럼 화려하긴 하지만 현란하지도 않고 삭막하지도 않은 깔끔한 화려함이 돋보이는방이었다. 그리고 나와 레이만 왕자는 장식은 전혀 없지만 그 것만으로 품위 있는 탁자를 사이에 두고 마주 앉게 되었다. "이제 무슨 사정인지 들을 수 있겠습니까?" 레이만 왕자의 정중한 요청에 나는 기사들에게 잠시 눈을 주었다가 입을 열었다. "그럼 죄송하지만 다른사람들을물려주시겠습니까?" 그러자 레이만 왕자는 의중을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조각

비웃고 있었다. 한참동안 날뛰던 나는 손을 멈추고 거친 숨을

었다. 인간, 소중한 것, 습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