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 없었다. 어느새 발자국 소리가 주변을 가득

수 없었다. 어느새 발자국 소리가 주변을 가득



확 뒤집는 반전 부분을 좋아하지요." "저도 공주님과 같은 생각입니다." "훌륭하신 식견입니다." "반전이야말로 연극의 백미입지요." 내가 자신들의 호응을 원하는 것을 아는지 아니면 편한 분위기로 이끌어서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맞장구를 쳤

데미나 공주와는 거의 왕래가 없는 반면 플로라 공주와는 자주 만나고 함께 어울리기도 했다. 그런데 지금은 플로라 공주가 나를 못 잡아먹어 안달이 났으니 정상적인 사람이라면 당연히 충격 받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 겨우 그 정도 이야기 가지고 뭘 시간을 끌고 그러냐는 시선을 보내면서 말했다. "그래요?" 내 목소리가 잔잔한 호수처럼 아무런 감정의 변화도 담고 있지 않자 응접실에 있던 사람들이 일순간 당황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조각

비웃고 있었다. 한참동안 날뛰던 나는 손을 멈추고 거친 숨을

었다. 인간, 소중한 것, 습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