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 않기 위해 누구나 아는 저주만 사용했다. 사람을 갑자기 기

지 않기 위해 누구나 아는 저주만 사용했다. 사람을 갑자기 기



공주의 눈에는 그렇게 보였다. 어쩌면 자신의 마음을 알고 비웃었을지도 모른다는 피해망상에 가까운 생각마저 들었다. 마리엔이 행방불명됐다는 사실에 플로라 공주는 기뻐했다. 신은 존재했다. 분명히 천벌을 받은 것이다. 레프스터 국왕이 빼돌리다시피 사헤트로 보냈지만 결국은 하늘이 용서하지 않은 것이다. 잘 된 일이다. 시체가 없다는 것이 약간 마음에 걸렸지만 설마 살아있을 것이라는 생각은 하지 않았다. 다만 플로라 공주의 가슴을 아프게 하는 것은 아리란드가 마리엔을 믿고 있다는 사실이다. 플로라 공주는 진실을 알려지면 어떻게 될까,

있던 사람들의 눈이 다시 내게로 쏠렸다. 아무래도 이 곳에서 차분히 이야기하는 것은 무리일 것 같아 나는 자리에서 일어난 다음 말했다. "자리를 옮기는 것이 낫겠네. 방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조각

비웃고 있었다. 한참동안 날뛰던 나는 손을 멈추고 거친 숨을

었다. 인간, 소중한 것, 습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