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보다 평화로워 보였다. 나는

때보다 평화로워 보였다. 나는



쳤다. 세린이 다가오는 발자국 소리가 계속 들렸기에 들키기 전에 재빨리 닦아냈다. 눈물 같은건 누구에게도 보여주고 싶지 않았다. 그러나 세린은 이미 낌새를 챈 것 같았다. "...울었어?" "아니야! 잠깐 눈에 뭐가 들어가서 그래." 정말이지 난 왜 마음놓고 울지도 못하는 건지 모르겠다. 세린이 그냥 가주길 바랬지만 그러기는커녕 나를 강제로 돌려세웠다. 생긴 것은 여

는 한 손을 버서커를 향해 뻗었다. "인새너티스 윈드(Insanity's Storm: 광기의 바람)" 이 것이 당장 주문을 외우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주문 중 가장 먼저 생각난 것이다. 바람의 칼날은 버서커의 피부를 가르고 파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조각

비웃고 있었다. 한참동안 날뛰던 나는 손을 멈추고 거친 숨을

었다. 인간, 소중한 것, 습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