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서 오늘 찾아뵌 것입니다. 제 생각이 틀리지 않다면 아마 저주

래서 오늘 찾아뵌 것입니다. 제 생각이 틀리지 않다면 아마 저주



'제길' 이라는 말은 라디폰 공작에게 향하고 있었다. 이건 이 자리에 있는 모든 사람이 쉽게 알 수 있었다. 라디폰 공작이 나와 연락하고 있다는 사실을 숨긴 것이 그렇게도 분한 일이었던가? 생각해보았지만 있을 수 있는 일이었다. 약간 섭섭할 지는 몰라도 화를 낼 정도의 일은 아니었다. 나는 나도 모르게 라디폰 공작의 편을 들고 말았다. "아니. 뭐, 그럴 수도 있지. 공작 입장에

를 타고 움직였다. 검은 구들은 어둠에 동화되어 자세히 보지 않으면 찾지 못하겠지만 처음부터 그 것들을 따라 눈을 움직인 우리들은 알 수 있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조각

비웃고 있었다. 한참동안 날뛰던 나는 손을 멈추고 거친 숨을

었다. 인간, 소중한 것, 습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