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중에 습격을 당한다면? 인간처럼 약한, 인간처럼 쉽게 사라지는 자라

자중에 습격을 당한다면? 인간처럼 약한, 인간처럼 쉽게 사라지는 자라



것이다. 물론 수제노가 상당한 실력의 암살자라는 건 인정한다. 하지만 아무리 실력이 있어도 암살자의 한계라는 것이있는 법이다. 내가 의심스럽다는 눈치로 말하자 노란 머리의 젊은 암살자가 황급히 입을 열었다. "

" "......어? 그래." 내가 쾌활하게 인사하자 수제노가 당황의 빛을 내비치며 대꾸했다. 그녀가 그런 반응을 보이는 이유를 알고 있는 나는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조각

비웃고 있었다. 한참동안 날뛰던 나는 손을 멈추고 거친 숨을

었다. 인간, 소중한 것, 습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