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 자신들의 세력 기반을 다져놓을 수 있었다. 그러나 라디폰 공작

히 자신들의 세력 기반을 다져놓을 수 있었다. 그러나 라디폰 공작



에 로튼의 용병증을 준비하는 동안 미트컨리에서 더 기다려야했지만 말이다. 그 후에 우리는 쉽게 국경을 넘을 수 있었다. 워낙 어수선한 때이고 많은 사람들을 일일이 검문할 수 없어 용병증만 확인하고 통과시켜준 것이다. 국경을 넘자 단순히 혼잡한 분위기가 아니라 언제 깨질지 모를 살얼음판을 걷는 듯한 분위기가 곳곳에서 넘쳐났다. 그나마 스타인베 백작과 그 일당이 북부의 데칸 지방을 본거지로 두고 있어 아직 이 곳에는 전화의 불길이 미치지 않았다. 들리는 소문으로는 놀랍게도 황실 측이 불리하다고 한다. 거의 대등하긴 하지만

하지 않겠다고. 그렇게 해주시겠습니까?" 잠시 눈을 깜빡이던 나는 빙그레 웃으며 그렇게 하겠다고 대답했다. "그리고 원하신다면 도와드리겠습니다. 그정도는해도 되겠지요?" "그럼 한가지만 부탁드려도 될까요?" 창문을 통해 들어온 노을이 대화를 나누고 있는 우리를 감쌌다. 조금씩 퍼져 가는 노을은 방을 오렌지색으로 물들이며 노을의 방으로 만들었다. 대기 중을 떠돌며 마침내는 망막에 각인되는 노을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조각

비웃고 있었다. 한참동안 날뛰던 나는 손을 멈추고 거친 숨을

었다. 인간, 소중한 것, 습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