를 쳐다봤다. 구경 나온 사람 중 일부는 집으로 쏙 들어가

를 쳐다봤다. 구경 나온 사람 중 일부는 집으로 쏙 들어가



로 모였다. "이대로는 일년이 지나도 못 찾겠어!" "그렇게 안달하지 말고 마음을 편하게 가지려무나. 가끔은 일이 잘 풀리지 않을 때도 있는 법이란다." 로튼의 느긋한 말에 부아가 치밀었다. 나와 수제노는 하루 종일 이리저리 뛰어다니는데 그는 하루의 절반을 먹는데 보내고 있었기 때문이다. 수제노도 같은 생각인지 양미간에

무리 젊게 봐준다 해도 60세. 그 이하는 절대 있을 수 없었다. 만약 로튼이 피드라를 구해주었다면 지금 그의 나이는 몇이란 말인가? 적어도 70살은 넘었다는 뜻인데 외견상으로는 절대 그렇게 보이지 않았다. 하는행동도 힘이 철철 넘친다. 아무리 인간의 수명을 100년으로 치지만 대부분은 70살이 되기 전에 죽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조각

비웃고 있었다. 한참동안 날뛰던 나는 손을 멈추고 거친 숨을

었다. 인간, 소중한 것, 습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