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여행길에 오르지 않고 주변을 살펴보았다. 운 좋게

바로 여행길에 오르지 않고 주변을 살펴보았다. 운 좋게



있었던 것이다. 내가 도망이라도 칠 줄 알았던 모양이다. 사실 손이 자유로웠다면 정말로 도망쳤을 지도모르지만. "아, 죄송합니다."

정해준다는 것은 그 것이 마족이든 인간이든 기분 좋은 일이었다. 캐롤은 나에게 억지로 아무렇지 않은 척할 필요가 없다고 말해주고 있었다. 나는 그녀들을 안심시켜주고 제 4기사단을 만나러갔다. 어제까지만 해도눈이 제법 쌓여있었는데 지금은 깨끗했다. 대신 길이 아닌 곳은 치워버린 눈까지 쌓여 하얀 언덕들이 작은 봉우리를 내밀고 있었다. 훈련장의 눈은 치워졌지만 날씨 때문인지 아니면 다른 일 때문인지 사람들은 보이지 않았다. 나는 세린에게 안겨서 울었던 곳을 잠시 쳐다보다가 앞쪽건물로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조각

비웃고 있었다. 한참동안 날뛰던 나는 손을 멈추고 거친 숨을

었다. 인간, 소중한 것, 습격,